UPDATED. 2024-04-16 19:56 (화)
덴티스 ‘ALL IN ONE 핸즈온 코스’ 만족도 200%
덴티스 ‘ALL IN ONE 핸즈온 코스’ 만족도 200%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3.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식립~GBR까지 이론과 실습으로 마스터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9일부터 시작한 ‘ALL IN ONE 핸즈온 코스’가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사진>.

이번 세미나는 2018년 개최된 이후 재개강 요청이 쇄도했던 코스 세미나로서 올해 수준별 및 단계별로 기획된 ALL PLUS 세미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플란트 초심자들을 위한 베이직 코스로 개최된다.

임플란트 식립부터 GBR, 보철 등 임플란트 수술 전반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루며, 특히, 이론 강의와 더불어 연자들이 직접 알려주는 핸즈온 실습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더욱 다양하고 심층적인 임상 케이스를 통해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며, 심플 케이스부터 멀티플 케이스, 발치 후 즉시 식립 등 다양한 케이스 리뷰로 커리큘럼이 다채로워져 참가자의 집중도를 이끌어냈다.

실습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만큼 정원을 넘겨 추가 접수됨에도 정원 이하로 참가인원을 제한하여 집중적인 강의로 진행됨에 따라 20여 명 참가자의 강연과 실습에 대한 집중도가 매우 높았다.

특히, 이번 핸즈온 실습에서는 SQ 임플란트와 GUIDE WHEEL KIT, SAVE SEPTUM DRILL KIT 등 덴티스의 최신 솔루션을 활용해 진행함으로써 제품력을 반증하기도 했다.

참가자 대부분은 다채로운 임상 케이스 및 영상 등의 시각자료를 활용한 강연에 좋은 평가를 보냈으며, 강연과 이어진 핸즈온 실습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 이번 세미나 수강 후 ALL PLUS GBR 코스 추가 신청과 릴레이 코스로 연계 신청하기도 했다.

덴티스는 이번 ALL PLUS 세미나 코스가 개원가의 임상 고민과 걱정을 해소하고 임상의들이 필요로 하는 실전 팁들을 기본과 심화과정으로 집중 구성함에 따라 모든 코스 수강에 부담이 없도록 파격적인 할인 패키지와 혜택을 추가한 릴레이 이벤트를 전략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수강 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www.gdiaglobal.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