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오스템, 4월 Master Course 시작
오스템, 4월 Master Course 시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4.10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
서정우 원장 디렉터, 이론 및 실습 8회차 구성
서정우 원장
서정우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27일부터 서울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4월 Implant Basic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7월 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코스는 서정우 원장(원덴탈솔루션치과)이 6회 동안 임플란트 베이직 과정 디렉터를 맡아 진행한다. 이준석 교수(단국치대)는 보철 기본과정 디렉터로 나선다. 더불어 김우현 원장(미플란트치과)과 임정은 원장(정은치과), 장대완 원장(이탑치과)이 패컬티로 나서 코스를 진행한다.

디렉터로 나서는 서정우 원장은 미국에서 오랫동안 진료를 한 임상의로서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수강생과 소통하며, 본인이 쌓은 임상 노하우를 모두 풀어낼 계획이다.

서정우 원장은 "이번 코스를 통해 체계적인 이론은 물론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노하우들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평소 임상에서 궁금했던 부분들까지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코스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계획부터 Live Surgery, 보철 기본과정까지 이뤄진다. 수강생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부분을 해결하고, 직접 Live Surgery를 통해 수술의 자신감까지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다.

오스템 관계자는 "접수 시작부터 많은 분들이 코스에 대해 문의했다"며 "특히 지금까지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들을 비롯해 전공의, 공보의 등 임플란트 시술을 처음 배우는 젊은 치과의사들도 많아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크다"고 빠른 접수를 당부했다.

이번 코스는 선착순 25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