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덴티스의 맛’ SIDEX 2019로 제대로 보여줬다
‘덴티스의 맛’ SIDEX 2019로 제대로 보여줬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5.15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10일부터 3일간 SIDEX 2019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축제를 통해 선보인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호평 속에 행사를 마쳤다<사진>.

덴티스는 이번 SIDEX를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임플란트 솔루션의 면모를 확실히 선보였다. ‘SQ’ 임플란트 라인업과 더불어 SQ 전용으로 개발된 ‘SQ GUIDE’를 공식 출시했고, 심미 임플란트와 수술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S-Line Abutment와 Multi Use Coping을 함께 소개하며 핸즈온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이 사용감을 현장에서 경험하도록 하여 제품력을 검증과 함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보철 솔루션에 대한 체결감과 사용감에 대해 핸즈온 체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다. ‘SQ GUIDE’의 경우 드릴의 사용감 외에도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극복하며 확실히 차별화된 제품 컨셉이 만족스럽다며 현장 계약으로 유도될 만큼 반응이 좋았다고 덴티스 측이 밝혔다.

디지털존에 마련된 투명교정 소프트웨어 ‘DICAON 4D’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SW를 현장에서 시연하며 소개하여 3일간 참관객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특히, 해외 고객들의 방문과 상담도 집중되었다.

SIDEX 현장에서 공식 출시된 ‘덴티스 무선 집진기’와 PB 브랜드 ‘Dr’s Wisdom’ 코너는 현장 구매가 집중된 코너로서 출시하자마자 3일간의 행사 기간 내내 무더운 여름을 느낄 만큼 제품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디지털존의 중심을 지켰던 ‘ZENITH’는 ‘ZENITH D’와 ‘ZENITH CURE’를 결합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와 관심도를 바탕으로 현장 상담이 줄을 이으며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열기를 이어갔다.

덴티스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새로운 컨셉의 부스 디자인, 쿠폰북 등 새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들을 기획하여 발 디딜 틈 없이 꽉 찬 참관객들의 호평과 성원 속에서 SIDEX 2019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덴티스는 이 여세를 몰아 다가오는 6월 15일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에서 <SQ GUIDE 런칭 세미나>를 개최하고, 9월에는 월드 심포지엄 <DWS 2019>를 개최하며 다시 한 번 ‘덴티스의 맛’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