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중국 남녕 심포지엄 성황리 마쳐
네오바이오텍, 중국 남녕 심포지엄 성황리 마쳐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5.15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영구 대표가 중국 남녕 심포지엄에서 강연하고 있다.
허영구 대표가 중국 남녕 심포지엄에서 강연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이 4월 22일 중국 남녕에서 ‘2019 Neobiotech China Symposium’을 개최하여 중국 남녕 내에서의 인지도를 확고히 다졌다. 약 4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강의와 함께 컨셉 별로 해당 제품이 전시되어 고객의 이해를 높였다.

허영구 대표는 ‘Introduce of Neo Innovative Products’ 및 ‘Implant Complications Solution for FR & SR’을 주제로 네오바이오텍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여 참가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 강의에서는 김종화 원장이 ‘Neo New Concept of Any Time Loading’을 주제로 애니타임 로딩에 대한 네오바이오텍의 신개념을 소개하였다.

또 중국의 An Chun, Mo 교수는 Digital Guide Surgery에 대한 다양한 케이스를 선보였으며, Liang Zhong, Li 교수는 네오바이오텍의 SLA Kit, SCA Kit를 활용한 상악동 거상술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Jiao Nan-Fan 교수는 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를 사용한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술 전후 과정에 대한 소통 방법을 소개했다.

네오의 혁신적인 키트를 활용하여 소개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들은 고객의 키트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는 반응이다. Sinus Lift Surgery 강의에서는 SCA kit와 SAL kit를 사용한 성공적인 임상 케이스가 공유되어 네오바이오텍의 차별된 우수한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