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9:46 (화)
㈜신흥, BOSSKLEIN 치과 위생용품 시리즈 런칭
㈜신흥, BOSSKLEIN 치과 위생용품 시리즈 런칭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5.2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 마크 획득, 유럽에서 먼저 품질 우수성 인정
기구, 버·파일, 표면 세척제 등 라인업 구성
‘청정한 치과, 안전한 진료’ 모토로 런칭 프로모션 예정
TOPDENTAL BOSSKLEIN 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위생용품 시리즈

치과 진료와 운영에 있어서 위생상태 관리는 두말하면 입 아픈 기본적이고도 필수적인 덕목이다. 특히, 점차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환자의 피드백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지금, 원활한 치과 운영을 위해서는 치과 위생용품에 대한 더욱 철저한 구매 선택이 있어야 한다.
 
㈜신흥이 5월 들어 새롭게 선보인 ‘BOSSKLEIN(제조사 TOPDENTAL, 영국)’은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치과 위생용품 브랜드이다. BOSSLKEIN 제품은 유럽에서 소비자의 건강, 안전 위생 및 환경 보호 차원에서 신뢰성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 부여되는 CE 마크를 획득했다.

㈜신흥은 이미 지난 SIDEX 2019를 통해 BOSSKLEIN의 총 3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BOSSKLEIN 기구 세척제, 버·파일 세척제, 표면 세척제(스프레이/티슈)가 바로 그것. 실제로 ㈜신흥의 엄격한 품질 검증과 가격 경쟁력으로 선보였다는 소식에 많은 SIDEX 관람객도 관심을 보였다.

먼저 BOSSKLEIN의 기구 세척제는 희석 비율 1:50, 최대 15분 사용 가능한 △INTSRUMENT(1L), △INTSRUMENT(2L)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파일 세척제는 원액 그대로 사용하는 △DISBUR READY(2L)가 있다. DIBUR READY의 경우,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담가 두고 사용하며, 사용 후에는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자연 건조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표면 세척제는 △SPRAY(500ml)와 △리필(5L), △WIPES TUBE(100pcs)와 △리필(100pcs) 2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표면 세척제의 경우, Alcohol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가죽 등 Alcohol에 민감한 표면에도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신흥 관계자는 “BOSSKLEIN 치과 위생용품 제품들은 엄격한 품질 검증을 통과하였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자를 만족시킬 가성비 끝판왕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런칭을 기념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BOSSKLEIN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 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