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재경연 ‘새내기 치과의사 성공 토크쇼’ 개최
재경연 ‘새내기 치과의사 성공 토크쇼’ 개최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9.05.30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9일 치과의사회관 대강당, 개원-경영 노하우 짚어 준다
(왼쪽부터) 윤원석 감사(원광대), 김응호 회장(조선대), 강정훈 사무총장(단국대), 장영운 기획이사(전남대)가 재경연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왼쪽부터) 윤원석 감사(원광대), 김응호 회장(조선대), 강정훈 사무총장(단국대), 장영운 기획이사(전남대)가 재경연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전국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재경동창회 연합회(회장 김응호·사무총장 강정훈)는 6월 9일 오전 10시 30분 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지하철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에서 ‘새내기 치과의사의 성공을 위한 토크쇼- 1st Step into the Future’를 개최한다.

전국치대 재경동창회 연합회의 첫 번째 기획행사인 이번 행사는 ‘1st Step into the Future’를 슬로건으로 새내기 치과의사와 함께 궁금한 개원, 임상, 삶에 대한 긍정적인 방향을 명쾌하고 유쾌하게 제시해 줄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1부 ‘유쾌한 토크쇼 / 8개 대학 재경동창회장과 함께하는 궁금한 치과의사’에 이어지는 2부 ‘명쾌한 경영세미나’에서는 정기춘 원장(팀메이트치과)이 ‘사라지는 치과, 살아남는 치과’를 주제로 꾸준한 성과를 올리기 위한 치과 경영과 환자 관리 노하우를 짚어 준다.

또 강익제 원장(NY치과)은 ‘나에게 맞는 개원형태’ 주제 강연에서 신규 vs 인수 vs 공동 개원의 차이와 장단점을 확인하며, 정명진 원장(명동우리치과)은 ‘치과 병의원의 가치평가의 기준과 평가방법’ 강연에서 지분투자와 양도양수 시 치과 병의원의 가치평가 기준을 알아본다.

이번 토크쇼를 기획한 전국치대 재경동창회 연합회 장영운 기획이사(전남치대)는 “8개 대학 재경동창회장과 각 대학 후배들이 졸업 후 개원, 경영, 전망, 진로, 직원 문제 등 여러 궁금증에 대해 재경동창회장들의 진솔한 경험담으로 함께 풀어낼 것”이라며 “정기춘, 강익제, 정명진 원장 등 치과 병의원 경영전문가들의 명쾌한 질의응답 시간도 새내기 치과의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