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7.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종 원장 초청, 생생한 Sinus 임상 노하우 전달

㈜신흥이 주최한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6월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진행됐다<사진>. 이번 세미나에서도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이 ‘상악동 골이식’을 주제로 생생한 임상 노하우를 전달했다.

22일 첫 강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면서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했다. 29일 두 번째 강의에서는 직접 Pig-jaw의 membrane을 거상하고 Crestal approach에서 골이식재를 이식하는 실습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수강생들이 직접 실습에 활용한 SIS Sinus Kit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수강생들은 Crestal & Lateral Approach Sinus Kit의 Hydro-Membrane Lift를 통한 수압거상 방법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Lateral Approach에서 점막 손상의 위험을 줄이고 빠르게 골창 형성을 가능하게 하는 Sinus Lateral Drill과 Crestal Approach에서 골이식재를 쉽게 밀어 넣고 퍼뜨릴 수 있는 Rotary Plugger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실습 이후에도 수강생들의 SIS Sinus Kit에 대한 관심도 이어졌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도 Sinus에 대한 지식과 실습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고품격 강의가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SIS 제품과 Sinus 관련 세미나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세미나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 세미나와 SIS Sinus Kit 및 SIS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