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오스템, 정종철 원장 초청 원데이 핸즈온 코스 연다
오스템, 정종철 원장 초청 원데이 핸즈온 코스 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7.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 위주 교육으로 OneGuide 임상 노하우 전수
오스템 자체 교보재 활용으로 실습 효과 극대화
정종철 원장
정종철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0일 오스템 인천 AIC 연수센터에서 OneGuide One-Day Hands-on 코스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정종철 원장(샘모아치과)이 디렉터로 나선다.

정 원장은 강의를 통해 OneGuide 소개 및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하고, 임플란트 시술 전 Planning 및 Surgical Guide 제작 방식도 자세하게 설명한다.

또 임상에서의 적응증 및 유용성에 대한 다양한 증례를 풀어내면서, 특히 Guide KIT의 원리와 사용법,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해 실습 위주 강연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정 원장은 "원가이드 템플릿을 장착, 수술을 진행하면 수술 시간 및 회복 기간을 줄일 수 있다"며 "특히 출혈이 적어서 환자의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OneGuide의 장점을 제시했다.

본격적인 실습시간에는 다양한 모델을 활용, OneGuide KIT와 OneGuide Template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보철물 제작에 대해 다룬다. 또 Guide Surgery의 이점과 한계점을 가감 없이 설명하고, 임상에서 한계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OneGuide 세미나를 개강할 때마다 다양한 임상 케이스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이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됐다고 만족스러워 했다"고  성공적인 코스 진행을 예고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OneGuide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