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덴티스 ‘SQ GUDE 핸즈온 코스’ 개최
덴티스 ‘SQ GUDE 핸즈온 코스’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8.2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단부터 사전보철까지 SQ GUIDE 원스텝 임상 활용법 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9월 8일 부산, 10월 27일 서울에서 ‘SQ GUIDE 핸즈온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SQ GUIDE를 활용하여 진단부터 사전보철까지 완벽하게 적용되는 디지털 원스텝 임상 프로토콜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직접 체험하는 실습 세미나이다.

창원예인치과 서상진 원장이 디렉터를, 닥터함치과 함영민 원장이 패컬티를 맡아 SQ  GUIDE 시스템에 대한 기본개념과 워크플로우 설명 후 디자인 및 사전보철 적용 등에 대한 실습을 진행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실습을 통해 직접 디자인한 가이드와 사전보철(Temporary)를 ZENITH 3D 프린터로 현장에서 출력하여 정합도를 직접 확인한다.

특히, 치과의사와 기공사 및 스텝의 협업이 중요한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맞춰 스텝과 함께 듣는 2인1조 실습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SQ GUIDE’는 혁신적인 드릴 디자인과 SQ 임플란트 전용으로 특화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이다. 주수 기능을 갖춘 배럴부와 차별화된 다단드릴 디자인으로 정확성과 안전성이 높였으며, 티타늄 슬리브 적용으로 안전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ZENITH 3D 프린터와 결합을 통해 완벽한 디지털 가이드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제공한다.

9월 8일 부산디자인센터와 10월 27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만날 수 있다. 치과의사 1명당 스텝 1명 동반 가능하며, 등록비는 20만 원이다. 온라인 회원은 10% 할인된다.

세미나 등록은 www.gdiaglobal.com을 통해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전화(02-919-8312)로 하면 된다.

덴티스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가이드를 위한 기본개념부터 디자인, 임플란트 식립 및 사전보철 정합까지 이론을 바탕으로 한 원데이 실습으로 진행하여,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원스텝으로 완성하는 임상노하우를 공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