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투명교정, DICAON 4D와 함께면 어렵지 않아
투명교정, DICAON 4D와 함께면 어렵지 않아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8.3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광주·부산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7일과 10월 19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와 부산 치과의사신협에서 하반기 투명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은 그동안 매회 조기마감과 높은 출석률로 투명교정 및 DICAON 4D에 대한 관심도를 입증하면서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지역 세미나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여 지역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DICAON 4D 세미나는 제목에서 보듯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투명교정 술식을 알기 쉽게 풀어내며 DICAON 4D를 활용해 투명교정을 쉽게 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실전형 세미나이다.

DICAO(덴티스투명교정연구소)의 차현인 원장이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의 기초 개념을 정립하고 임상 케이스 및 시연을 통해 응용방법에 대한 노하우도 전수한다.

이번 세미나는 투명교정의 기초와 응용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기초 강의에서는 투명교정의 기본개념 및 테마, 치과 교정의 재료, 셋업 성공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과교정, 치아 이동 및 이동축 설정, 생체역학 및 단계별 결정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응용 강의에서는 구제학, 레이어의 혁신, I.P.R, 부착설계, 환자 상담 시뮬레이션, 작업 파일 공동작업 등 보다 실전적이고 임상적인 내용을 다룬다.

치과의사와 기공사 대상으로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매회 추가 등록 요청이 많으나 시연 및 개별 문의상담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세미나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덴티스는 DICAON 4D의 기술력과 DICAO의 연구능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AI 기반 투명교정치료 플랫폼 개발과제 주관사로 선정되어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DICAON 4D를 통한 간편하고 수준 높은 디지털 투명교정 셋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DICAO를 통해 투명교정의 기본부터 디지털 투명교정의 최신 트렌드까지 투명교정의 모든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실전형 강의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