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신흥 DV WORLD, GAMEX 2019서도 성황
㈜신흥 DV WORLD, GAMEX 2019서도 성황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09.0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ssklein,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위생 및 감염관리 제품 선보여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무료 택배까지 ‘ALL-IN-ONE 서비스’에 감동

㈜신흥이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린 2019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19)에서 가을맞이 시원한 이벤트로 가득한 DV WORLD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사진>.

이번 DV WORLD는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됐다. 특히, 10주년 슬로건으로 선보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은 덴탈비타민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되어 고객과 함께 전시문화를 만들어가는 덴탈비타민의 철학이 담겨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DV WORLD에서는 덴탈이마트를 통해 GAMEX 2019 사전등록을 한 참가자를 비롯해 DV WORLD 10주년의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누리려는 참가자의 발길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DV WORLD에서는 GAMEX 2019를 통해 새로 런칭한 제품들이 눈길을 붙잡았다.

또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제로 핸드피스 소독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최근 개원가에서 화제인 치과위생 및 감염관리 용품이 특별한 가격으로 참가자들을 맞았다.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도 참가자의 이목을 모았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뿐만 아니라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져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으며, ㈜신흥의 베스트셀러인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DV WORLD in GAMEX 2019의 멤버십 라운지 전경.
DV WORLD in GAMEX 2019의 멤버십 라운지 전경.

이외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는 물론, DV WORLD에서는 택배, 도서, 각종 소장비 및 치과기자재 재료 등 GAMEX 2019를 찾은 참가자들이 제품 구매에서부터 배송, 편안한 관람과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는 ALL-IN-ONE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신흥은 “지금의 덴탈비타민과 DV WORLD가 존재하는 것은 지난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주신 덕분”이라며, “신흥과 덴탈비타민 그리고 DV WORLD는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고객 사랑의 마음으로 더욱 즐거운 혜택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