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오스템, Basic Master Course 성공적 마무리
오스템, Basic Master Course 성공적 마무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0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세웅 원장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 전수
고정우 원장 보철물 제작 특별강연도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서울 Basic Master Course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사진>.

이번 코스는 임세웅 원장(더와이즈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진행했다. 패컬티는 곽설미 원장(더와이즈치과)와 최순호 원장(수치과), 최현정 원장(미소린치과)이 맡아 코스 진행을 도왔다.

임세웅 원장은 처음 임플란트에 입문하거나 시술 경험이 많지 않은 참가자들 눈높이에 맞춰 본인만의 임상 노하우를 풀어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실제 임상에서 진행한 다양한 Case에 대한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보다 많은 Hands-on 실습으로 짧은 시간 내에 참가자의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코스 마지막 주에는 고정우 원장(서울플러스치과)이 특별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 전반을 소개했다. 더불어 구강스캐너 Trios3 시연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디지털 제품군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오스템 관계자는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직접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었던 알찬 강연이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음 Advanced Surgery Master Course는 양승민 교수(성균관의대)가 디렉터로 나서 10월 말부터 서울 가산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