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04 (금)
실습 위주 교육으로 임플란트 시술 자신감 Up
실습 위주 교육으로 임플란트 시술 자신감 Up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0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Implant Surgery Master Course 성료
오스템에서 직접 개발한 실습 교보재 활용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6월부터 진행한 Surgery Master Course가 9월 1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사진>.

총 8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코스 디렉터는 김경원 원장(오스템 교육연구원)이 맡았다. 패컬티는 서제덕 원장(난곡서울미소치과)과 최희원 원장(우리치과), 이 호 교수(보라매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맡아 코스 진행을 도왔다.

코스에 참가한 한 원장은 "김경원 원장의 임상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임상 Case와 실습으로 강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특히 오스템에서 직접 개발한 실습용 마네킹과 교보재를 활용해 생생한 실습이 됐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 코스는 Sinus Surgery, GBR, Soft and Hard tissue, Implant Complication 등이 자세하게 다뤄졌다. 더불어 OneGuide 강의를 코스 커리큘럼에 포함해 참가자에게 가이드 서저리에 대한 자신감을 높였다.

또 베이직 마스터코스 디렉터인 박창주 교수(한양대병원 치과)와 서저리 마스터코스 패컬티인 서제덕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서 강연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켰다.

특히 코스 중에는 김경원 원장이 직접 Sinus Surgery를 진행, 난케이스에서도 성공적인 시술을 보여 참가자의 질문이 이어졌다. 아울러 참가자들이 직접 임플란트 식립하는 Live Surgery를 진행해 임플란트 시술의 자신감을 고취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코스는 Advanced Surgery에 대한 전반을 아우르는 강의와 실습으로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