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04 (금)
㈜신흥, 김현종 원장 Sinus Hands-on Seminar 연다
㈜신흥, 김현종 원장 Sinus Hands-on Seminar 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SINUS KIT 공동 개발자, 이론~실습까지 올인원 코스
김현종 원장
김현종 원장

㈜신흥이 주최하는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오는 26일(토)과 11월 2일(토)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은 ‘SIS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로서 ㈜신흥과 함께 매년 꾸준히 Sinus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SIS SINUS KIT는 Sinus Floor를 신속하게 절삭하고, 동시에 Hydro Membrane Lift를 이용한 수압거상방법으로 Sinus Membrane을 안전하게 거상해 성공적인 상악동 시술을 가능하게 돕는 Surgical Kit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SIS SINUS KIT를 활용해,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강의 임상 동영상 및 실습이 진행된다.

먼저 26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며,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11월 2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에 대해 나눌 예정이며, Crestal approach에 대한 실습이 이어진다.

김현종 원장은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SID)’의 조직위원으로 SID 1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SID 2019’에서도 Live Surgery를 통해 뛰어난 시술을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수술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Sinus Hands-on Seminar에서도 이에 걸맞은 강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DV 패밀리 회원은 5% 할인된 가격에 등록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