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신흥 DV World, 교정 국제학술대회서 큰 주목
㈜신흥 DV World, 교정 국제학술대회서 큰 주목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1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담은 DV World 제품 등 선봬

㈜신흥이 지난 3, 4일 서울 COEX에서 열린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7차 정기총회 및 52회 국제학술대회 치과기자재 전시회에서 교정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담은 DV World를 선보여 큰 관심을 이끌었다<사진>.

이날 DV World에서는 ㈜신흥이 자랑하는 다양한 교정치과재료 및 제품, 그리고 서비스들이 소개됐다. 특히, Bonding 및 Tube 제품과 함께 Damon System, 팔라탈 플레이트, 엘리베이터 및 본드 등 치과 교정의 필수 아이템이 큰 관심을 모았다.

㈜신흥의 주력제품이자 명품 브라켓으로 널리 사랑 받는 △Damon Clear 2의 높은 인기는 여전했다. Damon Clear 2는 100% 투명 브라켓으로 현존 브라켓 중 가장 심미적인 장치로 정평이 나 있으며, 특유의 부드럽고 둥근 윤곽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SpinTek 개폐방식을 통해 빠르고 편안한 와이어 변경 및 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세계 최초 결찰이 필요 없는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 ‘Alias’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Alias는 여타 Bracket보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체어 타임을 확연하게 줄여줄 뿐만 아니라 토크 및 로테이션 컨트롤 향상으로 치료 마무리 단계에서의 우수성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비발치 교정치료를 위한 팔라탈 플레이트 ‘MCPA’와 BIO 교정치료의 필수아이템 ‘C-tube’, ‘Jin-E Screw’ 등 다양한 교정제품이 소개되었으며, 진료 필수 아이템으로 ‘Hu-Friedy 엘리베이터’, 유니버셜 본딩제 ‘CLEARFIL Tri-S BOND Universal’ 등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교정의를 만났다.

신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흥의 교정제품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교정의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할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