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KCQ, 큐레이 강의와 함께 풍성한 선물
KCQ, 큐레이 강의와 함께 풍성한 선물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0.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레이엠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 추첨이 기다려

큐레이(Qray) 연구자들이 모여 연구성과를 공유하는 컨퍼런스인 Korea Conference on Qray 2019(KCQ 2019)가 11월 3일 연세대 의생명연구원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1층 유일한홀에서 개최된다.

연세대 BK21 플러스 통합구강생명과학에서 주관하고 ㈜아이오바이오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QLF 기술을 활용한 Qray 연구자들이 키스피커로 나선다.

전신질환과 치주질환 간의 상관관계를 연구 중인 Bruno loos 교수(네덜란드 University Academic Center for Dentistry Amsterdam)와 미생물과 치아우식의 연계를 밝히는 김응빈 교수(연세대 생명시스템대학 시스템생물학과) 등의 연자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 큐레이 연구의 선구자인 Elber 박사(QLF 발명자)와 김백일 교수(연세대 예방치과학교실)를 필두로 각 전공과목에서의 임상연구 성과를 공개할 송제선 교수(연세치대병원 소아치과), 최윤정 교수(연세치대병원 교정과), 곽영준 원장(연세자연치과) 강의가 이어진다.

아이오바이오는 우수한 연자진과 강의 구성에 더해 참가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현장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올해 신제품인 큐레이엠(QrayM) 모형과 사진 촬영 후 업로드한 모든 이에게 이 제품의 20% 할인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3인에게는 제품이 우승상품으로 수여된다.

또 컨퍼런스에 참가한 모든 이들은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아이팟,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상품권 등 탐나는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고 있다.

KCQ 관계자는 “큐레이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현장에서 재미를 느끼고 또 실질적인 혜택을 받아가도록 알차게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이들이 와서 즐기고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아이오바이오 홈페이지 또는 전화(02-561-51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