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새로운 제품과 이벤트로 개원가 주목 받아
새로운 제품과 이벤트로 개원가 주목 받아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1.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YESDEX 2019서 ‘SQ’ ‘SAVE’ ‘Ovis’ 브랜드 선봬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9, 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YESDEX 2019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이벤트로 참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

덴티스는 이번 행사를 맞아 새로운 제품과 인기제품들도 대거 공개했다. 치조골의 골량이 부족한 구치부를 위한 ‘SQ SHORT’ 라인을 공식 출시했다. 최근 짧은 임플란트에 대한 수요의 증가와 최신 임상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SHORT 라인의 추가는 기존 ‘SQ’ 임플란트의 임상적 적용과 활용도를 극대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임상가 및 개원가 사이에서 임상예후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SQ’는 2019년 전용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출시를 통해 디지털 임플란트로서 임상적응증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SHORT 라인 출시로 강력한 ‘SQ’ 라인업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현장에서 ‘SQ’ 신규 도입과 ‘SQ GUIDE’를 통한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구축에 대한 상담이 많아 ‘SQ’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도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함께 전시된 ‘SAVE RIDGE KIT’를 비롯한 ‘SAVE’의 GBR 및 SINUS KIT 솔루션과 덴티스의 골이식 브랜드 ‘Ovis’ 신제품들도 함께 소개되었으며, ‘Multi Use Coping’과 ‘GUIDE WHEEL KIT’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편의 제품들도 전시되어 임플란트 섹션을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다.

‘SQ GUIDE’에 이어 ‘ZENITH’로 통하는 덴티스의 디지털 솔루션은 새롭게 선보인 밀링머신과 출력물 세척기 등 스캔부터 프린팅, 밀링, 세척까지 토탈 시스템으로 선보였다. ‘ZENITH’는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과 함께 더욱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해나가고 있으며 2020년 강력한 출범을 예고하기도 하였다.
장비부터 소재까지 모두 독자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ZENITH’에 대한 디지털 유저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았으며, 특히, 신규개원의들의 상담이 집중되기도 하였다.

‘DICAON 4D’를 통한 디지털 교정 솔루션도 함께 소개하여 덴티스의 디지털 파워를 실감하게 하였다.

뿐만 아니라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Luvis’에서 출시 예정 제품을 사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LED 수술등 ‘Luvis ML400’과 치과전용 모델인 ‘Luvis C500’에 대한 현장 문의와 판매가 이어지면서 덴티스만의 독자 브랜드인 ‘Luvis’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덴티스가 예방 및 구강관리 솔루션으로 라인업한 다양한 솔루션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매우 컸으며, 쿠본북 이벤트와 더불어 필립스와 동아제약이 함께 한 협업 부스 및 이벤트를 통해 더욱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겼다.

특히, 최근 덴티스가 치과시장에 공급하는 링거워터 ‘링티’의 이벤트 부스가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최근 치과 진료 후 차별화된 환자 회복 솔루션으로 제시하며, 부담스러운 링거 대신 간편하게 마시는 일상 음료로서 ‘링티’를 찾는 치과들이 늘고 있다. 그 인기를 덴티스 부스에서도 실감하게 했다.

덴티스는 이번 YESDEX 2019에서 임플란트, 골이식재, 3D 프린터, LED 수술등, 디지털교정, 예방&구강관리솔루션 등 덴티스만의 차별화되고 폭넓은 라인업을 총망라하였다. 뿐만 아니라 덴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새로운 신제품들도 선보여 어느 때 보다 풍성한 전시공간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