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오스템 엔도 모터 Gold Reciproc 보상판매 진행
오스템 엔도 모터 Gold Reciproc 보상판매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1.2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말까지 100대 한정, 근관장 측정·엔도치료 모터 하나로 해결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11월 말까지 Gold Reciproc 등 오스템에서 판매 중인 일부 엔도 모터들에 대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오스템은 지난 8월 말 개최된 GAMEX 2019에서 진행한 특판행사가 크게 주목받으며, 이번 보상판매에 대한 문의도 폭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Gold Reciproc<사진>의 가장 큰 특징은 천공 방지에 탁월하다는 것이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 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토록 해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한 근관성형을 가능하게 한다.

아울러 Gold Reciproc은 파일이 APEX 도달 시 자동으로 구동을 멈추므로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치료를 할 수 있다.

Gold Reciproc은 임상의 편리성도 돕는다. Gold Reciproc 하나로 근관장 측정과 엔도 치료를 진행할 수 있어서다. 보통 엔도치료를 위해서는 근관장을 측정한 이후 별도 NiTi 파일이나 핸드파일을 이용해 근관 성형을 진행한다.

이때 근관장의 확장 및 변형이 이뤄지는데 근관장 측정기, 엔도모터를 병행하여 사용하면서 근첨부 천공이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Gold Reciproc은 장비를 바꾸지 않고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엔도치료를 마무리할 수 있다.

Gold Reciproc은 탑재된 기능도 우수하다. Auto Reverse 기능의 경우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근관 내에서의 위험한 상황을 막을 수 있다. 정방향으로만 회전하는 로터리 방식과 좌우로 회전하는 레시프록 방식 모두 파일별 적정 토크 값을 넘어서는 경우 자동으로 파일을 역회전시키는 덕분이다.

아울러 토크값 저항이 70% 이상 가해지더라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주기 때문에 경력이 많지 않은 임상의에게도 매우 유용하다.

또, Auto Calibration 기능은 보다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때 좋다. 보통 콘트라 앵글을 교체하거나 윤활 후 토크 값을 맞추기가 어렵다. Gold Reciproc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Reciproc Gold는 주요 파일별 토크 값과 RPM 값 등 라이브러리를 14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Gold Reciproc은 A/S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 없다.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오스템에서 전문 A/S를 받을 수 있다. 보통 중국산 저렴한 장비나 해외 제조사의 경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직접 제조사로 보내거나 자체 A/S를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Gold Reciproc은 이 같은 불편함이 없다.

오스템 관계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 가능한 파일의 파절을 예방하는 우수한 기능들로 엔도 치료 시 초보 임상의들도 안전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Gold Reciproc을 비롯해 Silver Reciproc, Connect Drive, RAYPEX 6 등이며,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5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