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광주서도 ‘인기 실감’
DV WORLD, 광주서도 ‘인기 실감’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2.02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 참여
호남 지역 치과의사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열어

㈜신흥이 11월 23, 24일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DV WORLD로 참여해 여전한 인기를 실감했다<사진>.

이번 DV WORLD에서는 지난 영남권 YESDEX에 이어 호남권 치과의사 고객을 위해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골드니안 및 서비스들을 만날 수 있었다.

특히, 그동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가 광주를 찾았다. 호남지역의 멤버십 회원들은 별도 공간으로 마련된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과 등을 즐기며 더욱 편리하게 DV WORLD를 관람할 수 있었다.

또한, 지난 YESDEX에서 첫선을 보인 신흥의 새로운 레이저 장비 △LITETOUCH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LITETOUCH는 Er:YAG Laser(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경조직에서부터 연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대한 레이저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신흥이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는 것으로 기존 레이저 장비 시장에서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KIDS CROWN,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으로 이뤄진 신흥의 베스트셀러 크라운 KIDS CROWN FAMILY 라인업과 신흥의 임플란트 브랜드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다양한 제품, 그리고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등 그동안 신흥의 DV WORLD를 기다려온 호남권 치과의사의 만족감을 채워주는 프로모션들이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내년에도 ㈜신흥은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모션을 통해 호남지역뿐만 아니라 모든 치과의사 고객께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