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오스템, 전주에서 첫 보철 마스터 코스 진행
오스템, 전주에서 첫 보철 마스터 코스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2.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1일부터 8회차, 박종현 원장 디렉터로 나서 노하우 전수
박종현 원장
박종현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1월 11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전주 AIC 연수센터에서 보철 마스터코스를 진행한다. 전주에서 처음 개강하는 이번 코스는 박종현 원장(서산 두리치과)이 디렉터로 나서며, 커리큘럼 등 교육 전반에 대해 탄탄하게 준비했다.

코스는 단순 임플란트 보철부터 전치부 임플란트 및 인접면 형성 교육과정으로 이뤄진다. 즉 기본적인 부분부터 상세한 계획을 수립하는 심화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임상의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임플란트 디지털 가이드 OneGuide System을 교육 커리큘럼에 삽입, 참가자들에게 CT와 템플릿으로 보다 정확한 진단 및 보철치료가 가능한 보철 제작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오스템 교육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실습 부분도 강화했다. 실제 보철치료 환경과 비슷하게 코스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자신감을 갖고, 보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코스에선 참가자들이 오스템에서 직접 제작한 교보재를 활용해 실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보철의 방향성 및 이론과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강의를 통해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 될 것"이라며 "실제 임상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임상 노하우를 전수할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번 보철 마스터코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