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신흥, LITETOUCH 출시
㈜신흥, LITETOUCH 출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9.12.2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조직, 연조직 모두 시술하는 All Tissues 레이저 장비
Er:YAG Laser 방식과 Laser-in-Handpiece 매커니즘으로 편리성 극대화

㈜신흥이 All tissues 레이저 LITETOUCH(라이트터치, 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

LITETOUCH는 Er:YAG Laser(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연조직부터 경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대한 레이저 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치과용 레이저 장비다. 또한, 핸드피스에서 레이저가 출력되는 Laser-in-Handpiece 매커니즘으로 제작됐다.

Er:YAG Laser는 Erbium:YAG를 매질로 하여 발생하는 2940nm 파장의 적외선 영역 레이저로서, 수분에 대한 흡수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치료 부위의 열 손상이 적어 치과 진료를 비롯해 피부과 진료 등 다양한 레이저 시술에 활용되고 있다.

LITETOUCH는 Laser-in-Handpiece 매커니즘으로 출력된 레이저를 광섬유없이 직접 전달해 출력 손실이 없고 쉬운 유지보수를 돕는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드피스는 손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광섬유 사용의 불편함을 없애 술자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다양한 부위의 치과 시술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임플란트는 물론, 치주, 근관, 보존, 구강병리, 구강악안면외과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효과적인 절개와 염증 제거 기능을 발휘한다. 특히, 임플란트 표면 손상 없이 임플란트 주위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더불어 CO2 레이저보다 주변 조직에 열 손상이 적어 치료 부위의 회복이 빠르고, 치료 시 마취와 출혈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치과 진료 공간에 적합한 콤팩트한 제품 사이즈 역시 뚜렷한 경쟁력이다.

㈜신흥 관계자는 “LITETOUCH는 열 손상이 적은 Er:YAG Laser를 인체공학적인 핸드피스와 함께 선보이며, 연조직과 경조직 모두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라며 “뛰어난 효율성을 지닌 All-Tissues 레이저 LITETOUCH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신흥은 향후 다양한 치과기자재전시회를 통해 LITETOUCH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신흥(080-840-2875)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