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차별화된 디지털 기공 솔루션 경험
차별화된 디지털 기공 솔루션 경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1.20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2월부터 2020년의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들을 공개하면서 각 코스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기공 세미나에 대한 관심과 등록 열기가 뜨겁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2월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는 등록 접수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기 마감됐으며, 2월 22일 부산 세미나도 마감 임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기공 솔루션을 선보인 덴티스는 ZENITH 출시와 더불어 다년간 기공사들과 교류를 통한 실전과 검증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소통해왔다. 덴티스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기공 세미나 또한 이런 교류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다 실전적이고 임상적으로 검증된 데이터를 공유하는 시간이다. 실전에 강한 세미나로 평가받으며 덴티스 디지털 기공 솔루션과 함께 관심과 문의가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처음치과기공소의 이대우 소장과 대구디지털기공소의 강인주 팀장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나아 솔루션과 디지털 덴쳐 솔루션에 대한 실전 강의를 이끈다.

원데이 지르코니아 솔루션 파트에서는 지르코니아 블록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며, 컬러링 실습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40분 급속 신터링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하며 non-sintering과 over-hearting sintering의 구별법을 알려주면서 임상 케이스를 리뷰한다. 하루 만에 완성되는 크라운 치료를 위한 원데이 지르코니아에 대한 완벽한 기준과 실전팁을 알려준다.

디지털 덴쳐 파트에서는 EXO CAD를 활용한 덴쳐 디자인, 카피 덴쳐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쳐 디자인과 프린팅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룬다.

덴티스는 디지털 기공소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기공 솔루션으로 덴티스만의 디지털 기공 프로토콜을 완성 제시하고 있다. 모델스캐너부터 CAD 디자인 S/W, 3D 프린터, 밀링기, 신터링퍼니스로 구성된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2월 22일 부산 세미나는 덴티스 GDIA Global 홈페이지(www.gdiaglobal.com)을 통해 등록 접수 중이다. 문의=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