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경희치대 박준봉 교수 모교 발전기금 전달
경희치대 박준봉 교수 모교 발전기금 전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1.24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권긍록)은 21일 학장실에서 박준봉 교수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경희치대 권긍록 학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권용대 연구부학장, 황유식 일반대학원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문지회 치의예과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과 치주과학교실 박준봉, 허익, 신승일, 신승윤, 홍지연 교수 및 경희대 치주과학교실 동문회 박원배 회장, 정형근 부회장이 참석했다.

박준봉 교수는 학생들의 임상술기 향상을 위해 경희치대 지정 Global Trust 발전기금으로 종합진료실 유닛체어를 기증했다. 박 교수는 학장 임기 시 종합진료실 유닛체어 기증 사업을 시작했고, 그 일환으로 본인 퇴임을 맞아 종합진료실 유닛체어를 기증했다.

전달식에서 박 교수는 “학생인 후배들은 선배들에게 수혜 받을 권리가 있으며 후배의 학습을 위한 기부는 선배의 의무”라며 “수혜를 받은 학생들이 향후 후배를 위해 기부하여 선순환의 고리를 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2022년 치과대학과 치의학전문대학원 졸업자 대상으로 국가시험에 임상술기 시험이 포함되어 임상술기에 대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학생들의 임상실습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유닛체어가 학생들을 위해 잘 활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권긍록 학장은 발전기금을 전달함으로써 모교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학생들의 임상 술기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