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대국민 빅이벤트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대국민 빅이벤트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2.21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특별한 빅 이벤트를 개최해 온라인상에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작년부터 행복한 순간 사진을 찍을 때 미소를 유발하는 키워드로 연상되는 ‘김치’ ‘치즈’ ‘덴티스’를 이색적인 CM송 컨셉으로 풀어낸 광고 카피로 오상진과 함께 하는 덴티스 임플란트 TV CF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덴티스는 온라인상에서 이미 200만 뷰를 넘겼고, TV와 라디오 등 광고 매체를 통해서도 지속 노출 중인 광고 CM을 활용해 미소 찾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빅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치치즈덴티스’ 3음절의 단순하고 중독적인 리듬으로 제작된 덴티스 스마일 송(CM)을 활용해 전 국민 누구나 쉽게 따라 하며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 공모전을 준비했다. 덴티스는 광고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참가자 전원과 당첨자에게 큰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은 덴티스 스마일송(CM)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하여 직접 제작한 영상(플래쉬몹, 군무, 모션인포그래픽 등 / 컨셉 자유)을 Youtube를 비롯해 Facebook, Instagram, Blog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쉽게 접수할 수 있다.

3월 31일까지 단체나 개인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대상 1 팀에 300만 원과 상장, 최우수상 2 팀에게는 100만 원과 상장, 우수상 3 팀에게는 50만 원과 상장, 참여상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마일 보틀이 지급된다. 공모전 결과는 4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최근, 구독자 119만 명을 보유 중인 유튜브 인플루언서인 ‘박막례 할머니’도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 참가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며, 1주일여 만에 30만 뷰를 훌쩍 넘기고 600여 댓글을 기록하며 웃음 폭탄을 선물하고 있다.

“오늘 너무 우울했는데 할머니 참가 영상 보고 기분이 바로 좋아졌어요! 감사해요”, “고3들 클릭 금지 영상입니다. 머릿속에 자꾸 김치치즈덴티스가 떠올라요”, “갑자기 눈물 줄줄… 영상보고 너무 웃겨서 울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실시간으로 조회수와 댓글이 증가하고 있다.

덴티스의 공모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당신의 작은 미소 하나가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덴티스의 미소 찾기 캠페인 주제와 같이 공모전에 참가하는 사람과 영상을 보는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미소를 지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즐겁게 기획했다”며 공모전 기획 의도를 전했다.

또한 “박막례 할머니께도 너무 즐거운 영상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많은 댓글 반응과 응원에 그저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힌 뒤 “이번 공모전은 제작 영상의 퀄리티 보다는 참신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동영상이면 모두 가능하니 다양한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