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스캔기능·정합도 높인 ‘ScanBody’
스캔기능·정합도 높인 ‘ScanBody’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3.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완벽한 정합+보철 솔루션 출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더 완벽해진 정합도를 구현하는 새로운 ScanBody를 4월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ZENITH’ 및 ‘SQ GUIDE’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덴티스는 디지털을 이용한 보철과정에 필수적인 ScanBody가 본래의 스캔 정합도가 가장 우선시되는 기능임에 따라 완벽한 정합도와 편리한 스캔 기능에 초점을 맞추어 디지털 데이터의 정확도를 완벽 구현하도록 개발했다.

덴티스 ScanBody는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 중 보철을 위한 기본사양으로서 덴티스의 라이브러리와 스캔 데이터의 완벽한 정합을 위한 오랜 연구와 검증 끝에 디지털 보철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게 되었다.

특히, 실물을 디지털 데이터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차를 최소화하고 스캔의 정확도와 라이브러리의 완성도를 높여 오차 발생률을 방지하는 데 기술력을 모았다. 디지털 보철의 본질에 집중한 것이다.

덴티스 ScanBody는 자체 테스트 결과, 라이브러러 정합 오차율이 0에 가까운 결과를 보였으며, 검증을 통해 정합도와 스캔기능에 대한 우수한 평가를 보였다. ScanBody의 형상과 표면코팅이 스캔에 매우 유리하고 용이하였다는 평가를 보였다. 스캔기능 뿐만 아니라 S-line Cuff 적용 바디 부분의 두께를 최소화하여 스캔이 용이한 것으로 보인다며, 아이디어와 완성도에 임상가들의 좋은 평가와 만족도를 보였다.

디지털 보철과정에서 첫 단계인 ScanBody 정합에서 오차가 발생하면 이후 공정에서 발생하는 오차들로 결과물에는 큰 차이를 보이는데, 이렇게 refine 과정이 잦게 되면 작업 loss가 많이 발생하므로 ScanBody의 정확도에 따라 작업 loss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덴티스 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