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7 (금)
브레인스펙, 치료 동의율 높이는 교정 상담 노하우 공개
브레인스펙, 치료 동의율 높이는 교정 상담 노하우 공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3.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내달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치료 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 상담’ 세미나를 개최한다.

치과 스탭, 팀장, 실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교정 상담 세미나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국을 넘어 전 세계를 괴롭히고 있는 감염병으로 인해 소수정예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브레인스펙 온은주 전문 강사가 나서 △초진 환자의 니즈 파악하기(고객이 진짜 원하는 C.C 제대로 알아내기, 변화하는 고객의 트렌드) △치료 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 상담(교정치료 제대로 알고 상담하기, 교정 케이스에 따라서 상담 방법도 다르게 하세요) △우리 치과의 차별화는 무엇인가(쇼핑교객을 잡는 마지막 한 방, 교정치료 시작을 망설이는 분에게는 이렇게 하세요) 등 환자가 내원하는 순간부터 우리 치과 고객으로 만드는 상담 tip을 공유한다. 또 교정 환자의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방법까지 알아본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초진 환자의 경우 상담은 어떠한 진료에서도 부담스럽고 어려운 점이 많아 쉽게 다가가기 힘들다. 오랜 교정 치과 상담 노하우로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 똑똑한 교정 상담을 도와주겠다”고 밝혔다.

등록 안내 및 문의는 010-3618-208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브레인스펙”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