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수원시회, 장안구보건소에 칫솔 2만 개 기부
수원시회, 장안구보건소에 칫솔 2만 개 기부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3.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수원회는 26일 장안구보건소를 방문하여 치약이 도포된 일회용 항균 칫솔 2만 개를 전달했다<사진>.

기증 물품인 칫솔 2만 개는 수원회와 ㈜수호천사엔젤(대표 김주형)이 함께 마련한 것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이웃과 자가격리 대상자 등에게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수원시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의료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혜옥 장안구보건소장은 “격리대상자들과 근무자와 봉사자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 어려운 시기에 큰 위로가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수원시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원회와 ㈜수호천사엔젤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수원회와 ㈜수호천사엔젤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칫솔 기증식에 앞서 수원회와 ㈜수호천사엔젤은 상호간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호천사엔젤은 구강위생용품을 제조·유통하는 전문회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수원회 관련 보건기관과의 협조와 기부 및 후원 등 상호협력 업무를 지원하여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등으로 구강보건 전문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책임을 다하기로 했다.

또 수원회는 ㈜수호천사엔젤의 기업 홍보에 대한 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위현철 회장은 “양자가 더욱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