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38 (목)
대여치 새 회장에 이민정 부회장 선출
대여치 새 회장에 이민정 부회장 선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4.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정기총회서 새 사업계획·예산안 확정
이민정 회장
이민정 회장

대한여자치과의사회 새 회장에 이민정 수석부회장이, 수석부회장에 신은섭 부회장이 선출됐다.

또 조은수·이현정 회원이 신임감사에 선출됐다. 대여치는 23일 오후 7시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호텔 1층 로얄볼룸에서 제34차 정기총회를 열어 이같이 확정했다.

이날 총회는 △전 회의록 낭독과 △2019 회계연도 부서별 사업 보고 등을 들은 뒤 △1억5765만 원의 결산보고를 그대로 통과시켰다.

이어 2020회계연도 사업계획 심의에 들어가 △정기총회, 정기이사회 및 상임이사회 개최와 △학술대회 개최 △W dentist 발행 △대여치 창립 50주년 기념행사 준비 △치대, 치전원 재학 여학생과의 멘토 멘티 개최 △치과계 여성 리더와 네트워크 형성-풀뿌리 간담회 개최 등을 추진키로 했다.

총회는 또 △대여치 여성인권위원회 발족과 △국내외 의료 봉사 △치과의료정책연구원 연구 용역사업 △여성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용역사업, 여성 의료인 교류사업 △치협 내 양성평등위원회 설치 등을 추진키로 하고, 사업 시행을 위해 집행부가 편성한 1억6732만 원의 2020 회계연도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날 총회는 정관 개정을 통해 △영문 명칭(Korean Women Dental Association)을 추가하고 △사업 항목 내용 수정 △지정기부금 단체 지정 요건에 맞게 장학 사업 항 추가 △여성인권센터 발족을 위해 여성인권위원회 항 추가 △회계처리 운영 방법 중 홈페이지를 통한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을 공개하는 항을 추가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김철수 치협회장에게 감사패가 주어졌고, 대여치 유공 인사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시상 내용은 다음과 같다.

◇감사장(지부장)
△권은혜 대전 △김미애 인천 △김승미 전북 △김은실 울산 △박현진 대구 △신미정 제주 △이의경 경기 △장소희 서울 △정진주 강원

◇공로상
△곽정민 부회장 △김수진 부회장 △김수자 재무이사 △강경리 학술이사 △유인순 대외협력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