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8:28 (월)
㈜신흥, UNTACT DV ON WORLD “대박 일냈다”
㈜신흥, UNTACT DV ON WORLD “대박 일냈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6.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만에 3만1,000회 접속,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8일 개최 후 현재까지 연일 새기록 경신하며 뜨거운 화제 모아

㈜신흥이 지난 8일부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가 개최 3일 만에 3만1,000회 접속을 돌파하고, 구매 건수 3,000건을 달성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UNTACT DV ON WORLD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의 온라인 전시회다. 덴탈비타민은 계속되는 코로나19의 위험으로 인하여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현 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Untact)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변화에 발맞춰 이번 온라인 전시회를 기획했다.

DV POINT 적립권 누적 판매 20억 달성, PROFA FILE은 하루에만 1,485건 판매

총 11개 제품이 공개된 현재까지 매일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개최 3일 만에 3만1,000회 접속을 달성하고, 1,200명에 달하는 회원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했다. 덴탈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적립권(10만 점 권)은 전시회의 첫 포문을 열며 때마침 누적 판매금액 20억 원을 돌파했다.

역대급 판매기록을 보인 제품들도 있다. 2일차에 이번 UNTACT DV ON WORLD를 통해 첫선을 보인 인상전 처치제 ‘DryZ’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냈다. 현재 덴탈이마트는 긴급 추가 발주를 신청한 상태다.

가성비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PROFA FILE GOLD’는 하루 동안 무려 1,485건이 판매됐다. 이는 PROFA FILE GOLD 출시 이래 최다이며, 지난 SIDEX 2019 1일 판매량 1,162건을 넘어 약 128% 이상 증가한 기록이다.

S3(트라이S) BOND Universal 전년 SIDEX 대비 판매 287% 증가

짧은 체어타임과 강한 접착력을 가진 ‘CLEARFIL S3(트라이S)’ BOND Universal은 UNTACT DV ON WORLD 오픈 단 하루 만에 지난 SIDEX 2019 판매기록보다 287%나 증가한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그야말로 역대급 반응이다.

‘MANI 크라운 컷팅 버’는 하루에 리뷰 댓글 556개를 달성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댓글에서는 “강한 삭제력으로 진료 시간을 줄여준다”, “삭제력도 좋고 내구성도 확실히 좋은 제품이다” 등 MANI 크라운 컷팅 버의 압도적인 절삭력과 강력한 파절 저항성에 대한 칭찬과 사용법을 전하는 댓글들이 주를 이루었다.

7월 5일까지 연장 예정, 마지막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모션 이벤트 가득

UNTACT DV ON WORLD는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 말일이 아닌 7월 5일(일)까지 연장 진행될 예정이다. 3주차부터는 명품 치과기구 ‘Hu-Friedy’와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플로우 레진 ‘Kuraray Majesty Flow’, 그리고 유럽에서 인정받은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등 더욱 핫한 제품들이 공개된다. 각 제품별로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모션도 계속 이어진다.

㈜신흥 관계자는 “UNTACT DV ON WORLD 온라인 전시회는 첫 시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께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고 있다”며, “남은 기간에도 더욱 뛰어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이마트(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