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유퀴즈 온더 크다(KHDA)’ 온라인 퀴즈 이벤트
‘유퀴즈 온더 크다(KHDA)’ 온라인 퀴즈 이벤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6.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위협, 구강보건의 날 기념, 구강 관리 중요성 인식 고취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임춘희)가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하고 구강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SNS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퀴즈 온더 크다(KDHA)’로 이름 붙여진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구강보건과 관련된 세 가지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며, 정답을 모두 맞힌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동칫솔과 워터픽,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의 주인공을 가리는 당첨자 발표는 30일 치위협 홈페이지(https://www.kdha.or.kr)를 통해 공개된다.

치위협은 퀴즈 참여자뿐만 아니라 이벤트 홍보가 활발히 이뤄진 곳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병·의원을 포함해 퀴즈 참여자들이 유입경로로 언급한 곳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기관에는 퀴즈 상품과는 별개로 간식이 지원된다. 치위협은 원활한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유퀴즈 온더 크다(KHDA)’ 게시물을 통해 각 기관이 활용할 수 있는 포스터 이미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구강보건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물론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민에게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배포되는 포스터를 활용해 많은 곳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퀴즈 온더 크다(KDH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위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