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7월부터 ‘DV mall’로 재탄생
덴탈이마트, 7월부터 ‘DV mall’로 재탄생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6.2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등 DV 패밀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통일
DV mall ‘늘 같은 자리에서 더 나은 고객 사랑 실천할 것’ 다짐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가 7월부터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로 네이밍을 변경한다.

국내 최초의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이자 디지털 시대의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DV mall은 DV 패밀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밍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DV mall은 이번 기회를 통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더욱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은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DV POINT, DV POINT SHOP, DV FINDS 등 DV 패밀리 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V mall은 오는 7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콘텐츠에 적용된다. 추후 온·오프라인 전시회에서도 덴탈이마트가 아닌 DV mall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네이밍 변경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DV mall 관계자는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을 찾게 된 DV mall은 늘 같은 자리에서 더욱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DV mall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DV mall은 지난 8일부터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UNTACT DV ON WORLD는 개최 10일 만에 누적 방문자 7만9,531명, 누적 판매 8,189건을 돌파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전시 문화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다.

UNTACT DV ON WORLD는 성원에 힘입어 7월 12일까지 개최를 연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