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유튜브 채널 ‘재선기’ 1일 오픈
유튜브 채널 ‘재선기’ 1일 오픈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7.02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연자가 직접 사용하고 경험해본 치과 재료 리뷰 채널
재선기가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과 임상 꿀팁도 소개해 인기

평소 관심 있었던 치과 재료에 대한 생생한 후기와 임상 꿀팁이 궁금하다면, 유튜브 채널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재선기)’를 보면 된다.

‘재선기’는 치과 재료와 제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속 시원하게 들려주는 리뷰 채널이다.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과 신철호 원장(서울로뎀치과)이 출연해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나눈다.

지난 1일 첫 방송에서는 인상전 처치제 ‘DryZ Gingival Hemostatic Retraction Paste(DryZ)’를 소개했다. DryZ는 치은 열구에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 시키면 바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 간단하고 강력한 효과로 출시 직후 덴탈비타민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 등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은 진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출혈 위기를 극복하는 김동환 원장과 신철호 원장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DryZ의 특징 및 기능과 함께, 케이스를 직접 보여주며 임상 꿀팁을 소개한다. 개인적으로도 친한 선후배 사이인 두 출연자의 만담이 단순한 제품 리뷰 이상의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는 첫 화 DryZ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치과 재료를 소개하고 다양한 제품 소개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또는 ‘재선기’를 검색하면 된다. 구독을 신청하고 알림 설정을 하면 영상 업로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재선기 접속 링크 : https://bit.ly/3dou1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