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네오 유저 포럼’ 흥행 대박내며 진행
‘네오 유저 포럼’ 흥행 대박내며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7.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유일한 점심시간 온라인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최근 진행하는 온라인 세미나 ‘네오 유저 포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4월부터 네오바이오텍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시작된 온라인 세미나는 12회차에 접어들고 있다.

허영구 원장이 직접 진행하는 ‘네오 유저 포럼’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 매주 화요일 1시 15분 강연 링크를 받아 유튜브에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연자로 나선 허영구 원장은 “코로나를 함께 이겨내면서 네오 유저들에게 평소 전하고 싶었던 임플란트 관련 팁을 알리고자 시작하게 됐다”며 “일방적인 강연 형식에서 벗어나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고, 끝난 후에는 토론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꿈쩍 안 하는 파절된 스크류 제거하기 △스크류와 어버트먼트 파절 예방법 △EB, IS, IT 어느 게 좋나요(1탄, 2탄)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풀아치 식립법 △바로가이드 서지컬키트 데모 및 활용법 △프리가이드 인상채득 방법 △수술 동영상으로 보는 바로가이드 Sinus Kit를 이용한 Sinus Graft △GBR on no wall defect: video case study 등 다양한 임플란트 관련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코로나의 여파로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점심시간을 이용해 참여하는 세미나는 ‘네오 유저 포럼’이 유일하다. 원장의 호응도 뜨겁다”며 “만남을 자제해야 하는 요즘, 온라인 세미나와 오픈 채팅방을 이용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이 인기 비결이다. 계속해서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네오 측은 ‘네오 유저 포럼’ 오픈 채팅방(카카오톡)은 현재 950여 명이 참여해 있으며, ‘Crestal Approach 시 골질에 대한 한계는 없는가?’, ‘Fixture 오버 토크 시 풀고 다시 식립 할 때의 문제점은?’, ‘임플란트 식립과 GBR을 동시에 하는 경우 성공률은?’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로 실시간 토론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라이브 강연 후에는 실시간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어 참가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네오 유저 포럼’에 참여하려면 카카오 오픈 채팅방 ‘네오 유저 포럼’을 검색해 입장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1588-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