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로덴, 사이버 아카데미 온라인교육 진행
로덴, 사이버 아카데미 온라인교육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8.0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덴치과그룹이 진행한 사이버아카데미 이미지.
로덴치과그룹이 진행한 사이버 아카데미 이미지.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은 7월 1~29일 한 달간 회원 치과 스태프를 대상으로 로덴 사이버 아카데미를 오픈, 온라인교육을 했다.

해마다 실시하는 로덴치과의 온라인교육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직원들의 업무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과목을 개설해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올해에는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이 어려워지면서 어디서나 안전하게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으로 실시, 많은 로덴치과 스태프들이 강의에 참여했다.

또한, 로덴 사이버교육과정에는 치과에서도 반드시 받아야 할 법정 의무교육이 포함되어 있어 연간 필수 의무교육을 하고, 수료증도 발급함으로써 교육 근거 자료까지 해결했다.

여기에 환자의 응대와 서비스, 그리고 고객 불만의 해결 등에 대한 고객 만족 분야의 강의와 PC 및 문서작성 등에 필요한 PC 활용 교육과정도 함께 개설되어 총 16개의 강의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교육과목을 선택할 수 있어 온라인교육 선택의 폭과 효과를 높일 수 있었다고 로덴측은 밝혔다.

아울러 올해에는 수강생이 원하는 경우 3개의 과목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법정 의무교육을 수강하면서 추가로 희망하는 다른 온라인교육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도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온라인교육을 기획한 ㈜로덴포유의 주효미 과장은 “과목 당 20여 시간의 강좌로 구성되어 단발성 교육이 아닌 좀더 내실있는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리포트와 테스트를 마쳐야 수료할 수 있으므로 꼼꼼한 관리도 장점”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