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신흥 ‘Weekly DV on World’ 온라인 흥행 중
㈜신흥 ‘Weekly DV on World’ 온라인 흥행 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9.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mall에서 진행 중, 매주 컨셉 있는 재료 모음전으로 관심 UP
8주차 '근관 충전 모음전' 진행, 휴프리디 등 고품격 제품 선보여

㈜신흥이 ‘DV 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컨셉있는 재료 모음전과 파격적인 DV POINT 할인 및 적립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Weekly DV on World는 매주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지난 7월 20일 <템포러리 레진 모음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 모음전마다 높은 판매 기록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그동안 적립된 DV POINT를 사용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각각 다른 모음전에서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들도 있다. 2주차 <Carbide Bur, Diamond Bur, Denture Bur 모음전>에서는 ‘MANI NEW DIA BUR(3pkg)’가 1주일 동안에만 약 450개나 판매됐다. 또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BEAVERS BUR’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많은 관심을 모았던 4주차 <발치, 수술기구 모음전>에서는 휴프리디의 ‘Needle Holder’가 사랑을 받아 최대 매출의 영예를 안았으며, ‘Mess Blade’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특히, 명품 치과 기구로 명성이 높은 제품을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을 받았다.

9월 14일부터의 8주차에는 <근관 충전 모음전>이 진행된다. 이번 모음전에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Calcipex’, ‘Vitapex’를 포함하여 근관 충전 시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는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Weekly DV on World에 대한 문의는 DV mall(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