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덴티스 ‘SQ GUIDE 임상 세미나’ 하반기 투어
덴티스 ‘SQ GUIDE 임상 세미나’ 하반기 투어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11.0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에 대한 임상 고민 해결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의 임상 세미나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하반기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하반기 세미나는 11월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21일 대구와 12월 5일 부산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서울 세미나는 치과임상연수회 코스를 이끌고 있는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와 함께 하며, 엘에이치과의 최용관 원장과 서울스마트치과의 김현동 원장이 연자로 나서 3회차로 진행된다.

이어 진행되는 대구와 부산 세미나는 개원가의 살아있는 디지털 임상 실전 노하우를 보유한 바른 플란츠치과의 윤상용 원장이 원데이 마스터 과정을 이끈다.

서울 코스는 Team CTS와 함께 하는 주경야독 ‘SQ GUIDE’ 코스로 기획했으며, 가이드의 개념부터 수술까지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의 모든 것을 독파할 계획이다. 덴티스가 공식 후원사로서 임상 치의학 연구와 교육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Team CTS’의 멤버인 최용관 원장과 김현동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이론과 실습을 함께 진행한다.

1회차 코스에서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부터 ‘SQ GUIDE’에 대한 설명까지 기본 개념을 종합적으로 정리한다. 2회차 코스부터는 가이드 플래닝 핸즈온 실습을 다룬다. 최용관 원장이 Implant Studio를, 김현동 원장이 Dentiq Guide를 활용하여 실습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3D 프린터 출력과 서지컬 가이드를 완성하는 실전팁을 공유한다.

3회차에서는 ‘SQ GUIDE’ 사용 및 임상증례와 더불어 가이드 사용 임상팁을 공유하고,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특히, 최신 UV조사기 ‘SQUVA’를 사용 후 UV 조사된 임플란트를 직접 식립하는 시간을 갖는다.

대구와 부산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실제 임상을 바탕으로 가이드 수술의 핵심 노하우를 실전적으로 공유한다. ‘SQ GUIDE’를 실제 개원가에서 활용하는 생생한 현장 임상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더불어 윤상용 원장의 실제 입상 적용팁과 함께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SQ GUIDE 제품 이미지
SQ GUIDE 제품 이미지

덴티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가이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가이드 플래닝, 3D 프린터 출력, 그리고 식립까지 가이드 수술의 모든 것을 알려주며, 특히, 핵심적인 임상 노하우를 집약해서 전수하여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더불어 “SQ GUIDE는 아직도 진화 중이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유저의 생생한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SQ GUIDE 제품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등 서비스 플랫폼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관련 세부적인 정보 확인 및 등록은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접수할 수 있다.

△접수 : www.OFDENTIS.com-Community Programs-교육 신청
△문의 :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