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Vussen'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
'Vussen'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11.17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뷰센몰, 팝업스토어 통해 기념 이벤트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파마가 선보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출시 3년 만에 달성한 성과로, 이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스템뷰센몰(https://smartstore.naver.com/vussen)’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2+2 이벤트'를 진행, 뷰센 치약 2개 구매 시, 치약과 칫솔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선착순 2,000명 대상 ‘뷰센 7 미백치약’을 2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vussen_official)을 통해서도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200명을 랜덤 추첨해 1만5,000원 상당의 덴탈 세트를 제공한다.

최근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도 Vussen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 매장에서는 전문 치과위생사가 상주해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반응이 더욱 좋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관계자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으며 최근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며 "Vussen을 믿고 사용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시작하자마자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Vussen H, 7, 15, 28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치아가 예민하거나 약한 착색이 있는 경우 Vussen H를 사용하면 되고, Vussen 7, 15, 28은 약한 착색부터 강한 착색까지 본인의 치아 상태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Vussen 7, 15, 28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는 과산화수소가 각각 0.75%, 1.5%, 2.8% 함유되어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기도 했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나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문병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 Vussen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올해 안에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Vusse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홈쇼핑에도 런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문의: 031-365-58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