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38 (목)
DV point 적립권, 누적 판매 50억 돌파
DV point 적립권, 누적 판매 50억 돌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12.1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DV캐피탈 지급 보증해 공신력 갖춘 DV point 적립권 인기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적립권이 누적 판매 50억을 돌파했다. 지난 10월 적립권 누적 판매 30억을 달성한 이후 단 2개월 만에 돌파한 것으로 그 저력이 대단하다는 평이다.

특히 지난 11월 ㈜신흥DV캐피탈과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을 통해 DV point가 공신력을 갖추며 고객들의 신뢰도 또한 높아진 부분이 DV point 적립권 50억 돌파의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DVmall (www.dvmall.co.kr)에서 송년을 맞아 ‘Adieu 2020, DV point 적립권 프로모션’을 12월 말까지 진행하면서 그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DV point 적립권은 10만 점부터 1,000만 점까지 총 6권 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DV point 적립권 구매 시 각 권 종에 따라 최대 7% 할인 또는 8% 추가 적립이 가능하고 마스크 및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구매한 DV point 적립권으로는 DVmall에서 치과 재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DV point 15% 차감 할인이 가능하고, DVmall 내의 DV point shop에서는 DV point만으로도 100% 결제가 가능하다.

DVmall 관계자는 “DV point 적립권에 대한 선생님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신흥DV캐피탈과 같은 공신력 있는 회사를 통해 Untact 시대에도 선생님들이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DVmall 사이트에서는 오늘(15일, 화)부터 27일(일)까지 ‘DV point 적립권 50억 돌파 감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