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6 (화)
덴티스-세스코, 바이러스 안심 치과 만들기 협약
덴티스-세스코, 바이러스 안심 치과 만들기 협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12.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솔루션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15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와 ‘바이러스 걱정 없는 안심 치과 만들기’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

이번 업무협약은 덴티스와 세스코가 국민과 의료진 건강을 위해 바이러스 걱정 없는 치과 진료 환경이 필요하다는데 뜻을 함께해 진행됐다.

이에 따라 덴티스는 치과 병&#8729;의원을 대상으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포함한 임플란트 특별 패키지 상품 등을 제안한다. 또 세스코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의료기관에서 감염병 예방 효과를 얻도록 영역을 넓혀 서비스할 계획이다.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은 방역 전문가의 설치&#8729;렌탈&#8729;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기살균기, 공기소독기, 손 소독기, 손 세정기, 변기 세정기 등을 비롯해 전문 살균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통해 치과 병&#8729;의원의 안전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민과 치과계가 모두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펴겠다”고 말했다.

세스코 관계자는 “치과는 마스크를 벗고 입을 벌린 채 진료하기 때문에 손 씻기와 환기 외에도 체계적인 바이러스 관리가 필요하다”며 “환자와 의료진의 기본적인 감염병 예방 활동의 효과가 전문 살균과 장비로 배가되도록 서비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