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네오 ACM에 세계가 찬사
네오 ACM에 세계가 찬사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12.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골 채취 “안전하다! 빠르다! 간편하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Auto Chip Maker(ACM, 사진)이 북미 등 해외 시장에서 많은 치과의사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전 세계 1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적인 임상 사이트 Dentalxp.com의 디렉터인 모리스 살라마 교수, Misch Implant Dentistry의 구강외과 전문의인 Dr. Craig Misch, Michigan University 치주과 교수인 Dr. Hom Lay Wang 등 미국 저명 specialist가 극찬하며 판매 역주행을 하고 있다.

특히 감염의 우려 및 면역 거부반응을 걱정하는 환자들에게 큰 수술 없이 자가 골을 쉽고 안전하고, 빠르게 채취하므로 많은 의사가 골이식에 사용하고 있다.

ACM으로 골채취 할 때 꼭 필요한 전용 Stopper는 투명한 재질로 되어 있어 Bone이 채취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ACM 3D영상 QR Code
ACM 3D영상 QR Code

Stopper는 용수철 형태로 Flexible 하게 디자인돼 있어, 내부로의 주수 효과에 의해 고속 드릴링(300RPM) 시 Bone Heating을 방지하여 신선한 bone을 채취할 수 있다.

저속으로(50RPM) 사용 시에는 주수 없이 사용하여도 heating 없이 쉽게 골 채취가 가능하며, 혈액과 채취된 뼈가 섞이면서 Pacrticle size의 골 채취로 자가골 분쇄 없이 골손실 부위에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턱 주위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주변에서 쉽게 채취할 수 있으며, ACM 전용 Stopper(4mm)로 안전하게 10초 이내에 1cc의 골 채취가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ACM을 잘 활용했을 때 간단히 Bone 채취가 가능한 만큼, 환자의 부작용도 줄이면서 빠른 회복도 가능한 제품”이라며 “치과의사를 위한 제품은 곧 환자를 위한 제품이기도 하다. 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