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부산 한상욱 회장 KNN 출연
부산 한상욱 회장 KNN 출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1.1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레이 인터뷰, 가덕신공항이 치의학계에 주는 영향 설명

부산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한상욱 회장이 지난 8일 부산 동래구 소재 한상욱치과의원에서 부산·경남 최대 지역 방송사 KNN 모닝와이드 ‘가덕신공항 릴레이 인터뷰’ 녹화를 진행했다<사진>.

가덕신공항은 부울경의 24시간 신공항으로 남부권 관문 공항으로서 안정성과 확장성, 접근성 뿐만 아니라 여객 및 물류 중심의 복합적 기능의 공항으로서 건설을 추진해나가고 있다.

또한 국민의힘 부산시당과 더불어민주당은 가덕신공항 건설을 통해 지역 경제 회생뿐만 아니라 올해 2월에 개최될 임시국회에서 이와 관련된 특별법을 통과시킬 방안을 적극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한상욱 회장은 가덕신공항 건설이 치의학계에 가져오는 도움들을 설명하며 “첫째로 국제학술대회가 활성화될 것이며, 치의학산업연구원들을 통한 지식교류, 치의학연구원과 관련된 기업들의 수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 회장은 또 “이는 첨단 디지털 관련 기업들로, 바이오, 헬스케어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와 관련된 기업들이다. 앞으로 부산의 산업구조가 미래 디지털 산업으로 개편될 수 있도록 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KNN 모닝와이드 ‘가덕신공항 릴레이 인터뷰’ 관계자는 이날 녹화한 인터뷰는 오는 13일 오전 7시 30분에 방송되는 모닝와이드에서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