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네오바이오텍, 더욱 풍성한 네오포럼 시즌2 시작
네오바이오텍, 더욱 풍성한 네오포럼 시즌2 시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1.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연자 라인업과 더욱 다양해진 주제로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네오포럼 시즌2>를 지난 5일 시작했다. 네오포럼 시즌2는 매주 화요일 1시 15분에 진행된다.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한 네오포럼은 39회를 맞으며 시즌1을 마무리했다. 시즌1에서는 허영구 원장이 전 강의에 연자로 나서 △파절된 스크류 제거하기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위력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풀아치 식립법 △상악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식립의 기본 △전치부 싱글 임플란트 고난도 케이스 분석하기 등 총 39개의 다양한 주제를 선보였다. 더불어 임상케이스와 라이브 데모를 선보이며 지루할 수 있는 강의 포맷에 다양화를 시도했다.

시즌2에서는 더욱 풍성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연자 라인업이 화려해진다.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의원)이 시즌2의 서막을 연다. 지난 1년간 오픈채팅방에서 다뤄진 주제를 토대로 ‘임플란트 교체가 필요한 경우’와 ‘무치악에서 임플란트를 이용한 다양한 치료 계획과 그 선택의 이유’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답을 정하기보단 찾아가는 과정을, 옳고 그름이 아닌 상황에 따른 유연한 치료 방법과 술식 또는 재료를 선택하는 이유 등 토론을 위한 논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강연을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두 번째 연자로는 김남윤 원장(김남윤치과의원)이 나선다. ‘심한 치주염 환자의 임플란트 치료’를 주제로 치조제 보존술과 치조제 증강술의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하며 임상에서 늘 만나는 치조골 결손부의 처치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현재 네오포럼 오픈채팅방은 1,300여 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엄정한 입장 절차를 통해 양질의 토론이 오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온택트 세미나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네오포럼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주제와 뛰어난 연자 라인업으로 시즌2는 더욱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며 “네오포럼 임상 토론 채팅방은 실명으로 관리되고 있어 신뢰도가 높아 참여자 간의 교류가 활발하다. 임상 토론 및 질의응답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네오포럼 오픈채팅방에서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URL이 공개되며, 오픈채팅방 입장 문의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