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신흥, 신규 개원의 지원 강화
㈜신흥, 신규 개원의 지원 강화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1.2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 서비스 &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
㈜신흥DV캐피탈, DV Point 지급 보증에 이어 개원 자금 신용대출까지

㈜신흥이 신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 서비스’와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이 바로 그것.

㈜신흥은 ㈜신흥DV캐피탈과 제휴한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를 위한 신용대출’ 서비스를 2월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흥DV캐피탈은 ㈜신흥에서 100% 출자해 운영되는 자회사로, 작년 11월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을 하면서 DV point의 공신력을 높인 바 있다.

젊은 치과의사의 성공 파트너 ㈜신흥DV캐피탈의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은 첫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에게 최대 1억 원까지 신용대출을 해주는 대출 상품이며, 대출금리는 3.5%(3개월 CD연동 변동금리)가 적용된다고 한다. 아울러, 신규 개원 시 해당 대출 상품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개원 후 3년 이내 까지는 언제든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상환 방법은 개원의의 선택에 따라 3년 이내에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은 신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친구를 추천하면 계약한 고객과 추천한 친구 모두에게 각각 200,000p의 DV point 적립권을 증정하는 혜택이다. 이는 기존 100,000p DV point 적립권 증정에서 2배 증가한 혜택이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개원을 준비하시는 개원의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신규 개원 Solution을 출시했다”며 “개원의께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런 서비스를 통해 치과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신흥 전국 지역 사무소를 통하면 된다.

Tel=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