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8 (금)
덴티스, Bone Profiler KIT 출시
덴티스, Bone Profiler KIT 출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2.0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스처 손상 없는 골 삭제, 덴티스 ‘본 프로파일러’가 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임플란트 시술 시 식립된 Fixture에 Abutment를 체결할 때 주변 골 삭제를 쉽게 도와주는 Bone Profiler KIT<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Bone Profiler KIT는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처를 깊게 식립하거나, 픽스처 상부 및 체결부 주위에 골 삭제가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키트로 픽스처 체결부 주변의 잔여 골로 인한 오체결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치료계획 시 깊이나 패스를 주변 잔여 골의 간섭을 고민할 필요 없이 정확한 식립을 돕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임상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덴티스의 Bone Profiler KIT의 가장 큰 특징은 타 사 대비 다양한 직경(Ø4.0~7.5)으로 구성되어 시술 시 선택의 폭이 넓어져 다양한 환자 케이스 커버에 용이하다는 것이다. 또한, 고속 RPM 사용으로 우수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Base와 Drill의 구성으로 픽스처 손상 없이 안전하게 골 삭제가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할 부분이다.

Bone Profiler KIT의 사용 방법은 식립 되어있는 Fixture(Narrow/Mini/Regular)에 맞는 Bone Profiler Base를 체결한다.(1.25Hex 이용) 그 후 체결할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등 사이즈에 맞는 Bone Profiler(Ø4.0/ Ø4.5/ Ø5.5/ Ø6.5/ Ø7.5)를 선택한 다음, Bone Profiler로 Drilling해 잔여 골을 삭제한다. 잔여 골 삭제 후 계획 했던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등을 Fixture에 체결하면 된다.

임플란트 술식이나 재료 등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임상의들은 스트레스 없는 잔여 골 삭제와 최종 보철의 안전한 체결에 대한 어려움을 갖고 있다. 덴티스의 Bone Profiler KIT는 이에 발맞춰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출시된 제품으로, 한번 사용하면 계속 찾게 되는 수술의 필수 구성품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는 게 덴티스 측 설명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의료진과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할 것이고,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신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고객센터=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