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17 (수)
‘렌퍼트 왁스업 캠프’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
‘렌퍼트 왁스업 캠프’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09.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덴탈, 초보 기공사의 자연스러운 치아 재현 위해
자연스러운 치아재현을 위한 렌퍼트 왁스업 캠프가 열리고 있다.
자연스러운 치아재현을 위한 렌퍼트 왁스업 캠프가 열리고 있다.

신구덴탈은 지난 1, 2일 양일간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자연스러운 치아재현을 위한 랜퍼트 왁스업 캠프’를 열었다.

이번 캠프는 형태 재현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및 저연차 기공사를 대상으로 1박 2일간 합숙 세미나로 열렸으며, 빠르고 효율적인 왁스업 팁을 익혀 임상에서 보철 제작 시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진행됐다.

캠프는 제4회 노리타케 세라믹워크 콘테스트 최우수상을 수상한 오승현 기공사가 강사로 나서 대합치, 전치 치은부(잇몸 진지바), 구치부(제1, 제2 소구치)를 포함한 총 3개의 모델을 가지고 강의를 이끌었다.

캠프 참가자들이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프 참가자들이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전국 각 지역에서 2년차부터 20년차까지 다양한 기공경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캠프에 참가하기 위해 모였으며, 몇몇 참가자들은 새벽 1시까지 왁스업 연습을 하는 등 1박 2일 동안 뜨거운 열기 속에 캠프가 이어졌다.

한 참가자는 “왁스를 효율적으로 다루는 방법뿐만 아니라 치과기공, 그 자체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부족한 부분을 하나하나 피드백해주는 강사의 피드백이 감동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캠프가 진행된 신흥양지연수원 이용 문의는 연수원 홈페이지(www.dentalcampus.co.kr)나 전화(080-802-220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