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4 (금)
김학후 원장, 3월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
김학후 원장, 3월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2.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오스템 트윈타워 세미나실서 진행
김학후 원장
김학후 원장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3월 서울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코스는 3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오스템 트윈타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김학후 원장(구올담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 과정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보철 재료의 특성, 보철 식립 위치, 교합조정의 work flow, implant impression, 심미 임플란트, Digital Guided implant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보철계획부터 디자인, 심미 보철까지 제대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다양한 실습 기회를 마련한 것도 이번 강의의 장점이다. OneGuide를 활용한 보철 임상케이스와 Implant complication management를 핸즈온 실습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1인 1엔진에 1 마네킹까지 제공해 임상 감각을 더욱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준비하며,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맞춤형 교보재 모형을 함께 활용해 풍부한 실습이 가능하다.

디렉터인 김학후 원장뿐만 아니라, 보철 분야 스타 연자로 꼽히는 김진만 원장(서울리더스치과)이 특별 연자로 나서 보철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 다양한 보철 지식을 함양하는 기회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학후 원장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기회를 마련해 보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하고, 진료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교육이 될 것"이라며 "수년간 임상경험을 통해 익힌 보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오스템에서 준비한 김학후 원장의 PROSTHETICS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yxa3Jesd3ry81Xzx8)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하면 된다.

문의= 070-4394-78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