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스마일재단 새 이사장에 김경선 원장
스마일재단 새 이사장에 김경선 원장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2.22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회 창립기념식·15회 스마일 시상식 온라인 개최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이 22일 스마일재단 홈페이지(http://www.smilefund.org)에서 온라인으로 ‘제18회 창립기념식 및 제15회 스마일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온라인 행사를 통해 비대면으로나마 스마일재단의 창립일을 기념하며 지난 18년을 되돌아보고 스마일재단이 앞으로 도약해야 할 방향을 제시함과 동시에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온 치과계 봉사자들을 위한 스마일 시상식도 했다.

또한 그동안 스마일재단의 발전을 위해 애쓴 김건일 이사장의 이임식과 더불어 새롭게 스마일재단을 이끌어 갈 김경선 이사장의 취임식도 함께 진행돼 스마일재단이 한 단계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온라인 기념식에서는 스마일재단의 지난 활동을 되짚어보면서 성장 과정을 나누고, 2021년에 실행하고자 하는 사업과 비전을 제시했다. 또, 스마일재단에 관심을 가지고 온라인 창립기념식에 참여한 많은 인사가 직접 참여하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됐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2021 스마일 시상식’에서는 장애인 구강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치과계 봉사자 및 봉사 단체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장애인 구강건강관리 및 치료의 사각지대 가운데 있는 장애인 의료봉사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날 보건복지부 장관상은 양해민 원장(양해민치과의원), 대한치과의사협회장상은 김포시치과의사회 장애인치과봉사회, 스마일재단이사장상은 조영준 원장(맥치과의원)이 각각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