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덴트포토 엑스포’서 ‘도서·기자재 초이스’
‘덴트포토 엑스포’서 ‘도서·기자재 초이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2.2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 치과의사 회원이면 개원·경영 정보 무료 참관

치과의사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3월 한 달 동안 온라인에서 덴트포토 엑스포(http://expo.dentphoto.com)를 무료로 진행한다. 덴트포토는 특히 이 기간에 회원의 선택으로 치과계 우수 기자재와 도서를 선정하는 덴트포토 초이스를 시행한다.

덴트포토 초이스는 치과 기자재와 치의학 도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치과 기자재 분야는 후보 제품 신청을 받고 그 후보군 중 투표를 통해 초이스 제품을 선정한다.

후보 신청은 덴트포토 회원과 치과계 업체가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제품은 치과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구, 재료, 장비, 장치 등이다. 후보 접수가 완료되면 3월 한 달 동안 치과의사 회원 투표로 초이스 제품을 선정한다.

치의학 도서 분야는 최근 3년간 덴트포토 도서어워드 선정 도서가 후보가 된다. 별도의 후보 신청 없이 2월 1일부터 28일까지 바로 초이스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후보 도서 중 덴트포토 회원의 선택을 받은 책이 초이스 도서로 선정된다.

이에 따라 23일 현재 치의학 도서 분야 투표가 진행 중이고, 치과 기자재 분야는 후보 추천을 받고 있다.

덴트포토 측은 "덴트포토 초이스는 ‘2021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21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는 온라인 개원·경영 박람회로 3월 1일 오픈해서 31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며 "이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행사장 방문 없이 집에서 클릭 한 번으로 치과 개원과 경영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