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51 (수)
신뢰·정직의 기업 ㈜신흥 ‘SGR’ 런칭
신뢰·정직의 기업 ㈜신흥 ‘SGR’ 런칭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8.09.1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업력 기반의 기술력·영업망 “개원가 고민 말끔히 해결”

치과의사에겐 필수적인 폐·합금 매매가 인터넷 블로그와 길거리 전단지, 구둣방 등 일상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불투명한 폐·합금 시장 논리와 업체의 명확하지 않은 매입 기준에 대한 의혹 제기는 끊임없이 이어져 왔다.

특히 폐·합금을 수집해서 판매해 본 경험이 있는 치과의사라면 업체마다 천차만별인 분석가로 인해 폐·합금 의뢰 업체 선택에 고민을 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개원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신흥이 탄탄한 합금 공정 및 분석력과 전국적 영업망을 바탕으로 신규 사업 ‘Shinhung Gold Recycle(SGR)’을 선보인다.

지난 6월, ㈜신흥이 SIDEX2018을 통해 신규 사업 SGR을 선보였다. 이후 다양한 전시장 부스에서 설문조사 및 고객 질의 등을 통해 폐금 매입 및 분석 서비스에 대한 개원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지난 8월 말부터 본격 런칭, 폐·합금 매입 서비스를 시작했다.

올 초 ㈜신흥은 귀금속 재생사업 분야에서 고순도 정련 및 소재까지의 Total Solution이 가능하며, 국내 최초로 산업용 금(Gold) 품목에서 CFSI(Conflict Free Sourcing Initiative) 인증을 갖춘 전문기관과 협약했다. CFSI는 현재 폐·합금 시장에서 공신력 있는 ‘LBMA(런던귀금속연합회) 인증’과 함께 광물 비사용 인증제도 중 가장 권위 있는 제도다.

이처럼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한 금속 공정 기술력과 탄탄한 치과계 영업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신흥이 63년을 넘게 이어온 ‘신뢰’와 ‘정직’이라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첫발을 내디딘 사업이라는 점에서 SGR만이 가지는 경쟁력이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평가하고 있다.

또한, 전국의 영업 사무소와 약 2만2000여 치과의사의 의견을 즉각적으로 들을 수 있는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 온라인 채널까지 ㈜신흥만이 갖춘 온·오프라인 영업망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다. 정확한 폐·합금 분석 공장과 영업을 위한 물류, 지점 사무소 지점 등의 인프라를 ㈜신흥이라는 이름 아래 일원화할 수 있으므로 타 폐·합금 분석 업체와 달리 고정 비용을 최소화하여 고객에게 높은 분석가를 제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측면에서도 발 빠른 응대가 기대된다.

명확한 기준에 따른 폐·합금 분석 서비스와 합리적인 수수료를 기대하던 치과의사들도 ㈜신흥의 새로운 정련 사업을 그동안 기다려왔다. 지난 2일 국제 임플란트 심포지엄 SID2018에서 SGR 부스를 경험한 한 참관객은 “공신력 있는 신흥에서 한다면 믿음이 간다”며 신흥의 신규 사업 SGR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폐·합금 시장의 불투명성이 치과계에서 오랜 기간 논란이 되어온 만큼 신흥이라는 이름을 걸고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신규 사업을 준비해 왔다“며 “고객의 니즈를 끊임없이 수렴하여 치과계 최고의 폐·합금 분석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앞으로 폐·합금 매입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임을 밝혔다.

㈜신흥은 전국의 영업망을 기본으로 SGR 사업에 대한 소개와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덴탈비타민 등 온라인 홍보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SGR에 대한 문의는 ㈜신흥 SGR팀 (080-840-287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