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DV, 클릭 한 번으로 ‘꿈꾸던 치과’ 만난다
DV, 클릭 한 번으로 ‘꿈꾸던 치과’ 만난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4.0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인테리어 온라인 전시회 ‘Dental Space’ 개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와 함께 오는 12일(월)부터 5월 9일(일)까지 치과 인테리어 온라인 전시회 ‘Dental Space(www.dentalspace.co.kr)’를 진행한다.

‘Dental Space’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업체의 다양한 디자인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온라인전시회다. 치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개원의와 확장 이전을 준비하는 치과에 맞춤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마지막 일자인 5월 9일(일) 이후에는 상설 전시로 전환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약 2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치과 인테리어 사례를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전문 진료 과목, 평수 등을 설정하면 그에 맞는 인테리어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개원 시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유용한 팁들이 수록된 ‘DV매거진’도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시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혜택도 눈에 띈다. 인테리어 상담 신청만 해도 DV Point 5만p가 제공되며, ‘Dental Interior Design’ 책자와 함께 Hu-friedy 포함 4개 브랜드의 기구 할인 바우처를 받아볼 수 있다.

Dental Space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인테리어 박람회에 참여하기 어려운 치과의사를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